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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0

    1. GPKI 발급 당시 비밀번호와 일치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 GPKI 비밀번호는 통합관리시스템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일치 여부 체크는 GPKI 인증서 내부에서 이루어지므로 GPKI 인증센터에 문의하세요

    2. Caps Lock 이 눌려 있을 수 있습니다. 확인 후 시도해주세요.

    3. GPKI 모듈을 최신 버전으로 설치 후 시도해주세요.
     - 제어판 > 프로그렘 제거 > 프로그램 및 기능 > GPKISecureWebNP 제거 후 설치

    4. 사용자의 PC 환경 문제일 수 있습니다.
     - 이전 PC에서 정상적으로 되었다가 인사이동 등으로 다른 PC에서 로그인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각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는 보안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되거나 충돌로 인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기관의 시스템관리 부서에 문의하세요.

  • 59

    그렇습니다. 
    기관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이수한 경우에도 인정됩니다.

  • 58

    신청서류(교육이수증 및 보안서약서 등)는 비공무원인 경우에 한해서 공문 제출합니다.
    - 공공기관 : 해당 기관의 목록책임관에게 신청서류 제출
    - 지방공기업/지방출자출연기관 : 상위 기관(시도/시군구) 목록책임관에게 신청서류 제출

  • 57

    네. 목록책임관 부서의 부서장은 총괄관리자로써 통합관리시스템에 회원가입을 하셔야 관련 업무를 보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권한 항목에 총괄관리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이미 총괄관리자가 존재한다면 선택 불가합니다.(1기관 1명의 총괄관리자로 한정))
    행정안전부의 승인 이후 시스템 사용이 가능합니다.

  • 56

    통합관리시스템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사람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의 정보] 메뉴로 이동합니다.
    메뉴 하단에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나의 정보 수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MS 수신여부를 '미수신'으로 변경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 55

    1. 삭제승인 요청(서비스 담당자) 
       서비스 상세화면의 중앙하단에 “삭제승인요청”버튼을 클릭하면 서비스삭제 사유를 입력하는 팝업이 나타나며 삭제사유를 입력 후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2. 삭제 승인 처리(목록책임관, 시스템담당자)
       이후 기관 목록책임관이 1차 승인하고 행정안전부 서비스관리자가 최종(2차) 승인을 하면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삭제사유가 불명확한 경우 반려사유와 함께 서비스담당자에게 반려처리 될 수 있습니다.

  • 54

    신규 담당자가 해당 서비스의 수정버튼을 클릭한 후 담당자 정보를 직접 변경하면 됩니다. 
    만약 신규 담당자가 처음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서비스 담당자” 권한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고, “서비스 담당자” 권한이 없는 경우 기관 목록책임관에게 권한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 53

    번거로우시겠지만 중앙부처에서 현행화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신규등록 하시면 국민에게 불필요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현행화가 안되어 있는 경우 Q&A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고, 신규 등록은 지양해주세요

  • 52

    아닙니다. 
    승인완료 되고 서비스담당자가 [표출]처리를 한 공공서비스는 ‘정부24 > 보조금24’에서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 위치정보 : 정부24(www.gov.kr) > 보조금24 > 전체혜택)

    맞춤안내는 정부24 접속 시 동의한 고객정보와 공공서비스 자격정보와 매칭하여 로그인한 국민에게 제공됩니다.
    ( 위치정보 : 정부24(www.gov.kr) > 보조금24 > 나의혜택 > 맞춤안내)

  • 51

    안녕하세요. 공공서비스 통합관리시스템 운영사업단입니다.

    공공서비스 맞춤안내 여부는 
    수혜적*, 급부적** 서비스 중 자격정보 연계여부를 파악하여 서비스관리자(행정안전부)에서 설정하고 있습니다.

    다만, 맞춤안내 표시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내용을 작성하여 Q&A 및 헬프데스크 : 02-724-9600(내선 2)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아    래 -
    ○  소관기관 :                              예) 충남 보령시
    ○  담당자/연락처 :                      예) 정만상 / 070-7149-9332
    ○  서비스명 :                              예) 저소득층 노인무료급식
    ○  맞춤안내 필요(불필요) 사유 :   예) 서비스 대상자가 소수이거나, 명확하게 지정되어 있어 굳이 맞춤안내할 필요가 없음


     *  수혜적: 개인·가구 대상 직접적 수혜가 일어나는 사업
     ** 급부적: 지원형태가 현금·현물·이용권·서비스 등 용역이나 재화를 제공하는 사업 (비급부: 교육, 상담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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